矢口真里 やぐち まり Yaguchi Mari


원래 '모닝구 무스메'에서 탤런트 야구치 마리 (35)가 교제가 전해졌다  야구치의 결혼상대는  전 모델의 일반 남성 (30)와 이달 중 결혼하는 것이 12 일,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조만간 결혼 할 것"이라고 한다.


 야구치는 1998 년에 '모닝구 무스메'에 가입. 몸집이 작은 몸으로 유닛 「미니 모니 '의 리더로 활약했다. 발군의 토크 힘으로 중심 멤버 중 한 명으로 그룹을 활동을 왔지만, 

2009 년에 모닝구 무스메를  졸업 후 탤런트로 변신했다. 

2011 년에 배우 나카무라 마사야 (31)와 결혼했지만 자신의 섹스 스캔들을 계기로 13 년에 이혼. 무기한 휴업을 거쳐 14 년 10 월에 복귀했다. 이번 결혼 상대는 이때에 불륜 상대 보도 된 남성이다.


2017/12/31 - [일본여자유명인] - 일본 육식계 여배우 야구치 마리


 

야구치는 복귀 당시 분륜남성과 동거  생활을하고 있다는 것을 고백. 재혼에 대한 생각하고 있다고 하였다 .

 가족들과 주변에서는 당초 재혼을 향해 신중한 자세를 보이고 있었지만, 두 사람이 약 4 년에 걸쳐 순조롭게 교제를 계속하고 있는 것을 보면서 서서히 응원하는 분위기로 되었다고 한다.


 현재 야구치는 TOKYO MX의 정보 버라이어티 「가르쳐! 어플 선생님」(수요일 심야 1시 40 분) 등의 레귤러 외에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활약 중. 한편, 분륜당시 모델 활동을 하던 남성 모델을 그만두고 현재는 일반 기업에서 일하고 있다고 한다. 긴 겨울을 거쳐 간신히 2 명에 봄이 찾아 보인다.

당신 관심있는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돈벌레옹

일본 안가본 사람이 이야기 하는 일본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