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고리키 아야메 (25)가 일부 주간지에서 ZOZOTOWN을 운영하는 스타트 오늘의 마에자와도모자크 씨 (42)와의 열애가 보도되자 소속사가 모델 프레스의 취재에 응했다. 


고리키 아야메 소속사는  "친한 친구 중 한 명이 알고 있다 "라고 코멘트.


 고리키 아야메 & 마에자와 도모자크 씨, 자동차 데이트를 보도


보도에 따르면 마에자와의 차에서 데이트를 반복하고 있다고 하고 마에 씨가 고리키 아야메를  집까지 데려다 주고 있다고 한다. 두 사람의 만남은 2 개월 정도 전에서 잡지의 취재로 의기 투합 최근 교제를 시작했다 한다.





◆ 고리키 아야메 剛力彩芽 프로필


1992 년 8 월 27 일 출생. 카나가와 현 출신. 2002 년 '제 8 회 전일본 국민적 미소녀 콘테스트」의 오디션에 참가한 것을 계기로 연예계 데뷔. 드라마, 영화, CM 폭넓게 활약. 현재는 「기적 체험! 안 비리 바보」(후지 TV 계 매주 목요일 19 : 57 ~), "오스카! はなきん 연구」(텔레비 아사히 계 매주 금요일 25 : 20 ~) 등이 MC로 고정 출연. 또한, TV 아사히 계 드라마 「가정부 남편 미타조노 '(매주 금요일 따르면 11시 15 분 ~)에도 출연하고있다.



고리키 아야메 상대남인  마에자와도모자크 "ZOZOTOWN"스타트 오늘의 사장


패션 쇼핑몰 사이트 "ZOZOTOWN"등의 운영 회사 스타트 투데이 설립자이자 대표 이사 사장. 시가 총액은 약 1 조 엔 개인 자산은 약 4000 억엔, 미술품 자산은 500 억 엔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당신 관심있는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돈벌레옹

일본 안가본 사람이 이야기 하는 일본이야기

,